모르면 알때까지!

이번 글에서는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부동산은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겠지만 우리나라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콘텐츠입니다. 이로 인해 네이버 부동산은 어마어마한 매물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부동산 매물 이외에도 분양, 뉴스 등 부동산 관련 정보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이용자들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음에 따라 지금이라도 부동산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이 생기면서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가 점차 증가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부동산 시세나 정보 등을 얻기 위해서는 직접 발품을 팔아 부동산을 돌아다니면서 시세 등의 정보를 얻었지만 최근 네이버 부동산을 비롯하여 다양한 부동산 플랫폼이 생기면서 과거보다는 편리하게 부동산 시세와 정보, 매물을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앞서 말씀드린 부동산 시세와 매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생성하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신 후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네이버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시고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아래의 좌측 사진과 같이 좌측 상단에 있는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아래의 우측 사진과 같이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생성하기

 

 

 

두 번째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를 생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을 실행해주신 후 화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하고 이어서 북마크 추가를 선택해줍니다. 그다음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한 후 아래의 완료를 선택하면 크롬 브라우저에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웨일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생성하기

 

 

 

세 번째는 최근 이용자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입니다. 웨일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네이버 부동산 사이트로 이동하신 다음 우측 상단에 있는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하고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 후 아래의 추가를 선택해주시면 웨일 브라우저에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바탕화면에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생성하기

 

 

 

오늘 소개드릴 마지막 방법은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에 아래의 첫 번째 사진과 같이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다음 메뉴창에 보이는 항목 위치 입력하는 곳에 https://land.naver.com/를 입력한 후 다음을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아래의 세 번째 사진과 같이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고 밑에 보이는 마침을 선택하면 바탕화면에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포스팅을 끝으로

오늘은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네이버 부동산의 경우 글 초반에 설명한 것처럼 부동산 매물이나 시세 이외에도 부동산 관련 뉴스만 보아놓은 뉴스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에 최근 흘러가는 부동산 관련 소식이나 이슈, 정책 등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의사결정을 하실 때 매우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매물정보도 타 플랫폼에 비해 월등하게 많은 양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부동산만 잘 활용하셔도 꽤나 유용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바로가기를 생성해놓으면 훨씬 더 편리하게 네이버 부동산 매물에 접근하고 정보를 수집하실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