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알때까지!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방은 2012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대한민국 최초 부동산 앱 서비스입니다. 최초 개발회사 이름은 채널 브리즈였으나 2015년에 회사명을 직방으로 변경하여 사업을 영위해오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부동산 앱 최초로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큰 성장세를 보였고 이후 2017년에는 2,000만 다운로드까지 돌파하면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 앱의 시장 점유율로만 봤을 때는 네이버 부동산을 제치고 1등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시작된 부동산 열풍과 함께 엄청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이어 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성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성 방법 (익스플로러 사용자)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시고 인터넷 검색창에 직방 홈페이지를 검색하신 후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좌측 상단 11시 방향에 위치하고 있는 노란 별 모양 아이콘을 찾아서 선택해주시면 파일 탭 아래에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성하기 (크롬 사용자)

 

 

 

크롬을 실행하신 후 바로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과 동일한 절차를 진행하셔서 직방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신 다음 우측 상단 1시 방향에 보이는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 후 북마크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고 아래의 완료를 선택해주시면 주소창 바로 밑에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구글을 시작페이지로 이용하고 계신다면? (크롬 사용자)

 

 

 

크롬을 새창으로 실행해주신 후 구글 검색창 아래에 보이는 바로가기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이어서 바로가기 이름을 넣어주시고 아래의 URL에 https://www.zigbang.com/를 입력 또는 복사 후 붙여 넣기를 해주시고 아래의 완료를 선택해주시면 바로가기 추가 메뉴 좌측에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바탕화면에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하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신 후 새로 만들기로 마우스 커서를 옮긴 후 이어서 나타나는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항목 위치 입력란에 https://www.zigbang.com/를 입력 또는 복사 후 붙여 넣기를 해주시고 아래의 의 다음을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바로가기 아이콘 이름을 지정해주시고 아래의 마침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바탕화면에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직방 홈페이지의 특별한 기능

 

직방에서는 중개사무소에 방 내놓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중개사무소에 방 내놓기 서비스란 온라인으로 중개를 의뢰하고자 하는 방 정보를 입력하면 그 주변에 직방과 연계된 모든 중개사무소에 한 번에 매물이 올라가게 되는 서비스입니다. 즉 번거롭게 방을 내놓기 위해 주변 중개사무소에 발품을 팔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즉시 방 내놓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이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오늘은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원하는 가격대나 위치에 부동산 구매 등을 하기 위해서는 주기 적로 이런 부동산 사이트를 방문하시면서 체크해보셔야 되는데요. 오늘 소개드린 바로가기 생성 방법을 활용해보시면 보다 손쉽게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시길 바라며 해당 사이트 링크를 마지막으로 오늘의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No.1 부동산 앱, 직방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zigbang.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