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알때까지!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방은 스테이션 3에서 출시한 부동산 플랫폼입니다. 주요 매물은 원룸, 오피스텔이며 아파트, 빌라 매물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과 협찬으로 인해 직방에보다 다방이 점점 매물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고객의 충성도를 위해 허위매물 차단에 매우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허위매물을 신고할 경우 기프티콘을 주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간단한 소개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이제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이어 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익스플로러 사용자를 위한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성 방법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시고 인터넷 검색창에 다방 홈페이지를 검색하신 후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좌측 상단 10시 방향에 보이는 노란색 별 아이콘을 선택해주시면 파일 탭 아래에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 사용자를 위한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성 방법

 

 

 

크롬을 실행하신 후 익스플로러에서 설명드린 방법과 같이 다방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고 우측 상단 1시 방향에 보이는 별 아이콘을 선택하고 북마크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바로가기 이름을 넣어주신 후 아래의 완료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주소창 아래쪽에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구글을 시작페이지로 쓰고 계세요? (크롬 사용자)

 

 

 

크롬을 새창으로 실행해주신 후 구글 검색창 아래에 보이는 바로가기 추가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이어서 바로가기 이름을 넣어주시고 아래에 보이는 URL에 https://www.dabangapp.com/를 입력하거나 또는 복사 후 붙여 넣기를 해주시고 하단의 완료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바로가기 추가 메뉴 좌측에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생성해볼까요?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새로 만들기 메뉴에 마우스를 둔 후 이어서 나타나는 하위 메뉴창에서 바로가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항목 위치 입력란에 https://www.dabangapp.com/를 입력하거나 또는 복사 후 붙여 넣기를 해주신 후 아래의 다음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바로가기 이름을 넣어준 후 아래의 마침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바탕화면에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다방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

 

다방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부동산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거래를 할 때 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 체크해야 될 사항이나 임대차 계약서 작성할 때 주의해야 될 사항, 청년 주거 지원 정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예전 부동산은 발품을 많이 팔면 많이 팔 수록 더 좋은 매물을 구할 수 있었는데요. 최근 부동산 플랫폼이 다수 생기면서 실제로 발품을 파는 일은 줄어들었지만 대신 이런 다양한 부동산 플랫폼을 활용해서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비교해보셔야 합리적인 부동산 거래를 이어나가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바로가기를 활용하신다면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정보를 수집하실 때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라며 해당 홈페이지 링크를 마지막으로 오늘의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필수 앱 다방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까지 내가 원하는 방, 다방에 다 있다!

www.dabangapp.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